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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사업자 필독!) 패션트렌드 읽기 - 10,20대들만의 패션 매거진 TIKTOK

LOMnB 2020. 6. 23. 22:44

(의류사업자 필독!) 패션 트렌드 읽기 - 10,20대들만의 패션 매거진 TIKTOK 

 

트렌드 따라가기, 왜 우리는 TIKTOK을 해야 하는 가?

 

밀레니얼, Z세대의 플랫폼 TIKTOK을 시작 함으로써 최근 10, 20대 감성을 이해해보고

앞으로의 트렌드의 흐름을 읽고 우리만의 스타일로 차별화하자

 

전 세계 20억명이 다운로드 한 TIKTOK (20억 개의 과자봉지를 쌓으면 달까지 만 번 이상 왕복할 수 있다.)

간단한 편집기술로 누구나 손쉽게 만드는 영상 플랫폼으로 25세 미만 가입자가 60%이며

이미 많은 패션 브랜드가 주목하고 있는 시장이다.

 

이미 구찌, 버버리, 휠라, 르꼬끄 등 많은 브랜드가 틱톡 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1020세대는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당신이 의류사업자라면 틱톡을 보고 시장조사는 필수이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일반인이 입은 매치업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

                                        일반인이기 때문에                           

 

출처-https://vt.tiktok.com/Dg8Jju/

최언, 하리, 젤리 타수 등 패션 틱 톡커 들을 보면서 어떤 아이템들을 즐겨입는지 파악이 가능하며 

비슷한 옷을 입더라도 외관상 다른 느낌을 주는 틱톡커들을 찾는 다면 더욱 패션 안목을 한 단계 

성장시켜 줄 것이다.

 

패션 화보처럼 설정된 공간 안에 특별한 룩이 아니라 TIKTOK을 통해 자연스러운 상황 안에 녹아있는 다양한 룩을 보며 

수요조사를 할 수 있으며 다음 계절 입을 옷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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