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입문템
- 남자 눈썹 손질
- 노익스부스터
- 순썹손질
- 대학교 개강룩
- 새내기룩
- 남자티셔츠브랜드
- 윈도우 리눅스
- 닭가슴살 싸게 사기
- 여드름패치
- 윈도우 우분투
- 운동루틴추천
- 근비대
- 와이드팬츠코디
- 남자올인원로션
- 세일
- WSL
- 남자레이어드티셔츠
- 입문용 트렌치 코트
- 입문용청자켓
- 남자스트릿
- 셀프사진관
- 아메리칸캐주얼
- 개강룩
- 남자립밤
- 와펜패치
- 유니폼브릿지
- 카페인 알약
- 닭가슴살 삶는법
- BTSgoods
- Today
- Total
대학원생이 되고 싶은 사람1
(의류사업자 필독!) 패션트렌드 읽기 - 10,20대들만의 패션 매거진 TIKTOK 본문
(의류사업자 필독!) 패션 트렌드 읽기 - 10,20대들만의 패션 매거진 TIKTOK
트렌드 따라가기, 왜 우리는 TIKTOK을 해야 하는 가?
밀레니얼, Z세대의 플랫폼 TIKTOK을 시작 함으로써 최근 10, 20대 감성을 이해해보고
앞으로의 트렌드의 흐름을 읽고 우리만의 스타일로 차별화하자
전 세계 20억명이 다운로드 한 TIKTOK (20억 개의 과자봉지를 쌓으면 달까지 만 번 이상 왕복할 수 있다.)
간단한 편집기술로 누구나 손쉽게 만드는 영상 플랫폼으로 25세 미만 가입자가 60%이며
이미 많은 패션 브랜드가 주목하고 있는 시장이다.
이미 구찌, 버버리, 휠라, 르꼬끄 등 많은 브랜드가 틱톡 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1020세대는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당신이 의류사업자라면 틱톡을 보고 시장조사는 필수이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일반인이 입은 매치업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
일반인이기 때문에
최언, 하리, 젤리 타수 등 패션 틱 톡커 들을 보면서 어떤 아이템들을 즐겨입는지 파악이 가능하며
비슷한 옷을 입더라도 외관상 다른 느낌을 주는 틱톡커들을 찾는 다면 더욱 패션 안목을 한 단계
성장시켜 줄 것이다.
패션 화보처럼 설정된 공간 안에 특별한 룩이 아니라 TIKTOK을 통해 자연스러운 상황 안에 녹아있는 다양한 룩을 보며
수요조사를 할 수 있으며 다음 계절 입을 옷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캡 모자 브랜드 추천 - not common, you never seen (0) | 2020.08.23 |
---|---|
옷에 그림 그리기 말고! 와펜패치로 유니크함 완성 (0) | 2020.07.31 |
남자스트릿-유니크함의 정석 '예스아이씨(yeseyesee)' (0) | 2020.06.16 |
와이드팬츠코디 - "유니폼 브릿지"와 함께 (0) | 2020.06.13 |
반팔티셔츠 - 여름나기 (feat:이쁜 반팔티 고르는 법) (0) | 2020.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