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생이 되고 싶은 사람1

ZARA 세일정보 -happyweek 본문

패션

ZARA 세일정보 -happyweek

LOMnB 2020. 5. 3. 15:47

ZARA 세일 정보 -happyweek

자라의 happyweek 세일 정보 가지고 왔어요

자라= 입문템 천국 

스웨터 베스트 40% 가까이 세일 중!

무난하고 깔끔하게 입어야 할 결혼식 장, 회사 등 에서 입기 좋을 것 같은 무난한 템이네요

치노 트라우져 팬츠 가볍게 입을 때는 스니커즈와 매치해서 입고

신발만 더비슈즈 같은 걸로 바꿔만 주어도 확 꾸몄단 느낌이 들 것 같네요 

누가 봐도 더비 슈즈, 첼시 부츠랑 찰떡인 청바지에 10만 원도 안 하는 트렌치코트 입문용으로 정말 좋을 것 같네요

 

하얀색 오버트렌치코트 금색에 쓰리 버튼 포인트가 너무 강렬해서 소화하기 힘들 것 같네요 

스티치가 과도하지도 않고 깔끔하고 무난한 왼쪽 가슴에 포인트로 

청자켓 입문템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50%5만원에 청자켓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

 

 

 

 

 

 

 

 

 

 

 

 

 

 

 

 

 

 

 

 

 

너무 깔끔한 배색에 패턴 구조가 큼직큼직해서 괜찮은 이너 티셔츠 하나랑 입어서 목걸이 포인트를 준다면 어깨도 넓어 보이고 깔끔한 스타일링 완성 

 

무난충을 반대하는 입장이지만 옷에 관심을 가진지 얼마 되니 않았다면 

일단 무난한 거 입으면서 이쁜아이템을 찾고 조합하다 보면 여러분만에 스타일링이 완성될 것 같아요

Comments